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Tags 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The 빛날

한번가면 단골되는 암사동 네일샵 "네일은여기" 본문

*소소한 일상, 생각

한번가면 단골되는 암사동 네일샵 "네일은여기"

챌린블리령이 2020. 4. 27. 17:05

 

 

 안녕하세요~ 코로나 때문에 갈 곳도 없고 기분도 꿀꿀한 요즘. 기분전환 겸 네일아트 받고 왔어요.

암사역에 있는 네일샵인데요. 바로 '네일은여기' 라는 곳입니다. 한번가보고 뿅 가서 다른 곳 눈 안 돌리고 여기만 오고 있구요.  암사역 1번 출구 동양 건물 안쪽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~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저는 원래 손톱을 잘 기르지 못하고 손톱 주위도 살이 잘 뜯기던 손톱 못난이였습니다. 대충 어떤 스타일인지 아시겠죠? 하루는 손톱을 보면서 언제까지 이렇게 손톱 못난이로 살 수 없다는 생각에 관리를 한번 받아보자 생각에 집 근처에 네일샵을 폭풍 검색해보았습니다. 집에서 가까운 네일샵 위주로 몇군데에 상담전화를 해보았는데 그 중 상담을 제 맘에 쏙들게 잘 해주신 네일샵을 방문하여 네일을 받아 본 곳이 바로 이 곳. '네일은여기' 입니다. 친절하신 원장님들이 디자인 상담부터 과정까지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설명해주시는데 무엇보다 착한 건 바로 가격입니다. 아무리 이뻐도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가기 힘들 텐데 제가 느끼기에 가격도 다른 네일샵에 비해 저렴한 것 같아요!

 

 

 

'네일은여기' 내부

 

 

정갈하고 깔끔한 내부사진입니다~ 앞에 TV도 붙어있어서 네일도 받으며 TV 시청도 할 수 있어요.  정말 신기한 건 원장님들은 TV를 등지고 네일 시술하시는데 무슨 내용인지 알고 같이 수다 떨어주심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이렇게 네일 견본 샘플을 보며 디자인도 고를 수 있고 가격도 적혀 있는데 오른쪽 옆에 조그만 판은 '이달의 아트'라고 해서 이번 달에 할인된 가격으로 네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디자인입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4월의 이달의 아트 디자인은 바로 요렇게~~ 나와있습니다~ 각 각 가격대별로 디자인은 두 개씩 있는 겁니다~ 네일은 해보고 싶은데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'이달의 아트' 디자인에서 선택해보시면 저렴한 가격에 네일도 하고 기분전환도 하고 일석이조인 것 같아요~

 

 

 

 네일을 받으러가면 원장님이 물어봐요~ "생각하신 디자인이 있으신가요?" 미리 카톡으로 보여드린경우는 그걸 참고하시는데, 저는 카톡으로 디자인을 미리 보내드리지 않았어요. 그래서 당일에 인터넷에서 검색해본 네일 디자인을 보여드렸어요~ 그럼 그 디자인을 토대로 색깔이라던가, 장식의 크기, 위치 등을 원장님과 상담하여 원래 보여드린 사진과 조금씩 바꿔서 진행했습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젤네일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! 그래도 이번에 젤네일 받으러 간 손톱은 그나마 괜찮은데.. 맨 처음 제 손톱을 해주신 원장님은 ㅠㅠㅠ 정말 힘드셨을거에요. 짧고 울퉁불퉁하고 어떻게 손대야할지 난감하셨을 것 같은데 환골탈태 시켜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.. 한번 관리받고 기르고나니 그다음엔 관리하기가 좀 쉬워지긴 하더라구요! 

 

 

요러케 네일받고 굳히기를 반복한 결과 젤네일 완성되었습니다!!!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짠~!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  손톱은 짧게 하는 걸 좋아해서 최대한 짧게 깎고 네일받았구요.  물감이 퍼진 것 같은 디자인을 원해서 마블링 스타일로 진행했고 엄지손가락은 피츠 3개씩 올렸어요~완전 대만족. 디자인도 딱 제가 보여드렸던 스타일로 잘 나왔어요! 베스킨라빈스의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이 생각나기도 하는 색감..ㅎㅎㅎ 지금 같은 계절에 너무 튀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평범하지도 않으면서 딱 예뻐요. 봄을 만끽하진 못했지만 손톱이 화사해서 그런가 봄느낌이 조금 나는것 같아요 ^.^ 그리고 가격이 궁금하실 것 같은데 ...  가격은 6만원입니다~! 정말 저렴한 가격이죠?ㅠㅠㅠ 감사합니다 원장님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요거는 같이 간 친구가 받은 네일이구 4만 6천 원입니다~ㅎㅎ 깔끔한 거 좋아하는 친구라 세련되고 깔끔한 스타일 골랐어요. 가격은 역시나 너무 착합니다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친구랑 네일 커플샷 ㅎㅎㅎ 둘 다 네일 받고 기분 좋다며 귀가했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'네일은여기' 위치는 요깁니다~

 

우선 처음 예약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채팅에  '네일은여기' 라고 검색하시고 친구 추가하시면 원장님과 카톡대화로 예약을 잡으실 수 있습니다~ 시술 가능한 날짜, 시간대 등 원장님과 상의하시고 결정하시면 되는데

성함/휴대폰 번호/젤 제거 유무/보신 디자인   요렇게 보내달라고 문자가 옵니다. 그러면 서식에 맞게 작성해서 보내 주시면 됩니다~ 

 

 

 

 

 

추가 정보는 요렇게 되어있네요!!  네일 생각 있으신 암사동 주민분들은 가격과 시간 참고하셔서 한 번쯤 방문해보셔서 이쁘게 네일받아보세요^.^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모두들 좋은하루되세요 ♥

 

Comments